default_setNet1_2

환희, 신곡 '나는 어쩌지 못해' 19일 음원 공개..빅가이로빈과 환상의 협업

기사승인 2022.01.1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BT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환희가 19일 신곡 ‘나는 어쩌지 못해’를 발매한다.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작사,작곡하고 ‘최상언(clearfile), 김홍준(1041) 팀이 편곡, 프로듀싱한 이곡은 예정된 이별을 앞두고 있는 비참함, 헤어질 걸 알면서도 한번더 사랑한다고 외치는 쓸쓸함을 환희만의 감성으로 진하게 담았다.

또한 ‘늦은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노을),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전상근), 우린 어쩌다 헤어진걸까’(허각) 등 숱한 히트곡을 만들어낸 빅가이로빈의 천재성과 당대 최고의 연주자 및 스태프들이 협업, 발라드 사운드의 진수를 보인다.

환희는 이번 곡에 대해 “팬들을 위한 새해 선물”이라면서 “이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에 본격 참여 할 계획”이라며 강한 의욕을 나타냈다.

근래 신생 기획사 BT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튼 환희는 지난 연말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환희 브랜드 콘서트 ‘가족’이 전석 매진되는등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 올해 23년차를 맞는 환희는 솔로 가수로서 노래와 춤은 물론 OST, 연기자, 뮤지컬 배우, 광고모델 등 만능엔터테이적 재능을 한껏 과시하고 있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