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하성운 X 정세운 , MBC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 DJ 발탁...'6일 첫 방송'

기사승인 2021.12.03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만능캐 아이돌’ 하성운과 정세운이 MBC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엔씨(NC)유니버스가 함께하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임시 DJ로 발탁됐다.

3일 MBC라디오에 따르면 하성운과 정세운은 오는 6일(월)부터 약 한 달 간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임시 DJ를 맡는다. 지난 8월부터 약 4개월 동안 아이돌라디오를 진행해왔던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주헌은 미국 활동으로 인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다.

하성운과 정세운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비록 최종화에서 희비가 엇갈렸지만 정세운은 솔로 가수로 데뷔하며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펼쳤고, 하성운은 ‘워너원’ 활동 이후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하성운과 정세운은 지난 2020년 ‘설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워너원 출신 김재환과 함께 ‘솔로연합’을 결성하고 ‘승부차기’ 부문 은메달을 획득하며 끈끈한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제작진은 “하성운과 정세운은 훌륭한 뮤지션이자 뛰어난 방송인”이라면서 “다재다능한 ‘만능캐’ 두 명의 찰떡같은 호흡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성운과 정세운이 진행을 맡는 아이돌라디오 시즌는 오는 6일(월) 오후 8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되며, 임시 DJ를 환영하는 서포트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또한 라디오에서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 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된다.​

김은정 tvjnews@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