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브(IVE), 데뷔 첫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오는 6일 첫 공개

  • 입력 2021.12.03 16:2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6인조 신예 아이브(유진, 가을, 원영, 리즈, 레이, 이서)가 데뷔 첫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아이브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1,2,3 IV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2,3 IVE’는 아이브의 결성과 동시에 시작된 숙소 생활, 연습 과정 등 멤버들이 데뷔하기까지의 전 과정을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데뷔를 앞두고 연습에 돌입한 멤버들의 소개가 담겨있다. 먼저 유진은 “진지하게 연습하자. 신경 써서 한 번만 더”라고 멤버들을 독려하는 카리스마 있는 리더의 모습과 더불어 강아지처럼 귀여운 반전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가을은 “가을에 태어나서 가을이다”라고 이름을 소개한 뒤, 안 웃긴 듯 웃긴 묘한 개인기를 선보이는 등 아이브 명예 개그맨 면모를 뽐냈다. 이어 레이는 랩 파트를 녹음하는 본업 장인의 모습과 함께 인형과 교감하는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원영 역시 자신을 센스 담당이라고 어필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무한 매력을 예고하기도 했다.

또한 리즈는 부끄러움이 많은 순수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 것은 물론, 칭찬 하나에도 수줍어하며 카메라와 점점 친해지는 과정이 또 다른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언니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는 막내 이서의 모습까지 담기며 6인 6색 사랑스러움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팀명 아이브는 ‘I HAVE = IVE’라는 의미로 이들이 가진 것들을 아이브스러운 매력으로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첫 번째 싱글 ‘ELEVEN(일레븐)’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아이브는 동명의 타이틀 ‘ELEVEN’을 비롯해 수록곡 ‘Take It(테이크 잇)’까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시키며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고,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2000만 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우며 완성형 걸그룹의 저력을 드러내고 있다.

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가지는 아이브의 자체 리얼리티 ‘1,2,3 IVE’는 오는 6일 오후 11시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월요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