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경구X이선균의 폭발적인 열연 '킹메이커' 예고편 최초 공개!

  • 입력 2021.11.12 21:0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12월 개봉을 앞둔 영화 <킹메이커>가 런칭 예고편 2종을 공개하며 드디어 첫 베일을 벗었다. 영화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네 번 낙선한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다. 

제70회 칸 국제 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작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변성현 감독과 제작진이 재회한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열렬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치열한 선거 전쟁의 서막! <킹메이커> [런칭 예고편: 승부사]

먼저,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된 [런칭 예고편: 승부사]는 대통령 후보 지명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목소리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치열한 선거 전쟁의 중심에서 만인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정치인 ‘김운범’과 그와 함께하는 선거 전략가 ‘서창대’의 등장은 “그가 나타나고 모든 것이 바뀌었다”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 “치열하게, 완벽하게, 전략으로 승부를 뒤집는다”<킹메이커> [런칭 예고편: 승부사]

특히 다른 이들의 견제를 받을 만큼 선거판의 변수로 떠오른 ‘서창대’가 “나를 믿지 마시고, 제 욕심을 믿으십시오”라고 말하는 모습은 그가 치열한 선거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펼칠 것인지, 진정한 승부사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 선거 전쟁]은 ‘김운범’을 연호하는 함성에 이어 킹메이커 ‘서창대’의 등장으로 본격적인 선거 전쟁의 시작을 알린다. 

▲ “2021년 가장 뜨거운 영화가 온다!” <킹메이커> [런칭 예고편: 선거 전쟁]

같은 뜻을 품었지만 서로 다른 방식을 지닌 두 남자, “어떻게 이기는지가 아니고 왜 이겨야 하는지가 중요한 법이오”라는 ‘김운범’의 소신과 “표를 벌든 돈을 벌든 뭐가 다릅니까”라고 외치는 ‘서창대’의 질문은 이들이 함께하며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쇼인가? 정치인가?’ 카피와 함께 이어지는 치열한 선거판 곳곳의 이면들은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 김종수, 윤경호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출연해 뜨거운 시너지를 펼칠 예정이다.

▲ 선거 전쟁의 시작 알리는 <킹메이커> [런칭 예고편: 선거 전쟁]

이례적으로 예고편 2종을 공개하며 그랜드 런칭을 알린 <킹메이커>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미장센과 풍성한 볼거리까지 예고하는 가운데, 예고편 공개에 맞춰 다양한 SNS를 통한 이벤트까지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런칭 예고편 2종을 공개하며 2021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영화 <킹메이커>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 설경구X이선균의 폭발적인 열연 예고! <킹메이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