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박지훈, 새 앨범 'HOT&COLD'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반항아 눈빛

기사승인 2021.10.20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마루기획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박지훈이 두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사진 속 박지훈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한곳을 응시하고 있다. 밤거리로 보이는 배경과 슬쩍 흘러내린 의상이 다소 흐트러진 인상을 주는 가운데, 어둠을 밝히는 무결점 미모가 설렘을 자극한다. 

두 번째 이미지에서 박지훈은 한층 반항기 어린 표정으로 카메라를 정면 응시했다.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과 가죽점퍼 주머니에 양손을 찔러 넣은 포즈로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거친 매력을 발산했다.

새 앨범 'HOT&COLD'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과정에 대해 노래한다. 박지훈은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에서 샤우팅 랩을 선보이며 곡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박지훈은 늘 새로운 시도와 열정으로 음악 스펙트럼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 'O'CLOCK'을 발매한 이후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를 거쳐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총 다섯 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자신의 색깔을 선명히 하고 있다.

진화된 음악성만큼이나 성숙해진 비주얼로 무대에서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는 박지훈이 'HOT&COLD'로 어떤 사랑을 노래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