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시크릿넘버,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음반 예판 시작..기대감 업

기사승인 2021.10.19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컴백을 앞두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19일 오후 4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 디자인은 핑크 컬러로 채워진 A버전, 블루 컬러로 채워진 B버전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시크릿넘버는 공식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앨범을 함께 세트로 판매하는 한정판 앨범을 선보인다. 한정판 앨범도 핑크 앨범, 화이트 모자, 화이트 박스 포장으로 이뤄진 A버전과 블루 앨범, 블랙 모자, 블랙 박스 포장으로 이뤄진 B버전으로 나뉜다.

시크릿넘버는 새 멤버 주(ZUU)와 민지(Minji)가 합류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멤버들의 개별 티저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새로운 변화와 함께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