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랙 위도우' 흥행 신드롬 일으키며 개봉 12일째 2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21.07.18 14:4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가 무더위 단번에 날리는 시원하고 짜릿한 리얼 액션으로 전 세계 극장가의 독보적인 흥행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블랙 위도우>가 개봉 12일 차인 7/18(일) 오전 10시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 폭발적인 흥행력을 입증했다.

앞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200만 돌파 속도인 개봉 19일째보다 7일 빠른 수치로 영화에 쏟아지는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실감케 한다.

특히 CGV 골든에그지수 96%, 메가박스 평점 9.2점, 롯데시네마 평점 9.0점, 네이버 실관람객 9.1점 등 영화 실관람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이룬 쾌거로 의의가 크다.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와 관심에 힘입어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블랙 위도우>의 흥행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 캡틴 마블과는 다른 인간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솔로 무비! <블랙 위도우>

영화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블랙 위도우>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