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PM, 트레일러 포스터 공개..결점 판타지 선사 예고

  • 입력 2021.06.14 16:4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2PM이 트레일러 포스터를 공개했다.

2PM은 6월 28일 정규 7집 'MUST'(머스트)를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이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 '2PM <MUST> Trailer : The Hottest Origin'(투피엠 <머스트> 트레일러 : 더 핫티스트 오리진)을 공개해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JUN. K(준케이), 준호, 닉쿤의 트레일러 포스터를 오픈하고 14일 0시에는 찬성, 우영, 택연의 사진을 게재해 열기를 이어갔다.

사진 속 여섯 멤버는 오랜 군백기가 무색할 만큼 완벽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6인 6색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해 6종의 사진 모두 남성 매거진 표지를 연상케 했다. '어른 남자'의 향기를 풍기는 완전체 2PM은 팬들이 오랜 시간 그리워한 K-섹시의 정석을 보여주며 'K팝 원앤온리 남성 그룹'의 명성을 확고히 했다.

2PM은 지난 2016년 9월 발매한 정규 6집 'GENTLEMEN'S GAME'(젠틀맨스 게임) 이후 약 5년 만에 발표하는 완전체 신보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유일무이한 존재감으로 팬들의 상상 속 판타지를 구현하며 핫티스트(팬덤명: HOTTEST)와 대중의 오랜 기다림을 달랠 예정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눈도장을 찍으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 MMTG'에 등장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이어 11일 SBS '문명특급 - 컴눈명 스페셜'에 출격해 2021 버전 '우리집'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2PM만의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뿐만 아니라 MBC '나 혼자 산다', 인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등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오는 6월 28일 오후 6시에는 2PM의 완전체 새 앨범 'MUST'가 베일을 벗는다. 신보는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