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포 옴니버스 영화 '괴기맨숀' 오싹한 예고편 공개!

  • 입력 2021.06.06 21:51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올여름 극강의 공포로 극장가를 오싹하게 할 현실 밀착 공포 옴니버스 영화 <괴기맨숀>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괴기맨숀>은 웹툰 작가 지우가 폐아파트 광림맨숀을 취재하며 벌어지는 괴이하고 섬뜩한 현실 밀착형 공포를 담은 옴니버스 작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가장 먼저 음산한 분위기를 내뿜는 광림맨숀이 배경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 보고 나서 더 무서운 영화! <괴기맨숀> 티저 예고편

공포 웹툰 작가인 지우(성준)가 광림맨숀의 관리인(김홍파)을 만나 ‘이곳에만 오면 이상한 일들이 벌어진다’는 소문을 들었다는 이야기를 시작하며 으스스함을 자아낸다. 

“버려진 맨숀 이곳에 오지 마라”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드는 사운드가 공포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그곳에서 일어난 섬뜩한 사건들이 소개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 올여름 최고의 섬뜩한 공포 체험! 영화 <괴기맨숀> 티저 예고편

5개의 괴담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작품은 ‘층간 소음’, ‘곰팡이’, ‘엘리베이터’ 등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일상적인 소재를 토대로 밀도 있는 공포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신선한 소재와 독특한 스토리, 파격적인 캐릭터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하며 주목받고 있는 조바른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밀레니얼 감성의 색다른 공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괴이하고 섬뜩한 공포 옴니버스 영화 <괴기맨숀> 티저 예고편

마치 바로 내 옆에서 일어나는 일인 것처럼 생생한 현실 밀착 공포를 경험하게 할 영화 <괴기맨숀>은 KT '2021 썸머 드라마 콜라주' 프로젝트로 제작된 공포 드라마 [괴기맨숀]의 극장판이다. 

전체 8개 에피소드를 5개로 편집해 특별히 극장에서 먼저 만나는 이번 작품은 7월 30일부터 올레tv, Seezn, SKY채널, skylife를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 일상 가까이 스며든 옴니버스 공포 영화 <괴기맨숀> 티저 예고편

티저 예고편만으로 등골 서늘한 공포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는 현실 밀착 공포 옴니버스 영화 <괴기맨숀>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 괴이하고 섬뜩한 공포 옴니버스 영화! <괴기맨숀>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