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화보] 배우 이동휘, '돋보이는 깊은 눈빛'

기사승인 2021.05.2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 = 코스모폴리탄
   
▲ 사진제공 = 코스모폴리탄
   
▲ 사진제공 = 코스모폴리탄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이동휘가 패션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MSG워너비 톱 8으로 활약 중인 배우 이동휘의 코스모폴리탄 6월 호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이동휘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웨스턴룩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동휘는 카우보이모자부터 화려한 패턴의 재킷과 조끼까지 위스턴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너블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와 패션, 이동휘의 깊은 눈빛이 조화를 이루며 눈을 뗄 수 없는 화보를 탄생시켰다.

촬영장에 본인 소장품을 한가득 가지고 등장해 스타일리스트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한 이동휘는 “욕심이 나는 화보를 촬영할 땐 제 옷을 잔뜩 들고 오는 편이다. 워낙 쇼핑을 좋아해 온 세상 빈티지 숍은 다 가보고 있다”라며 패션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놀면 뭐하니?’에서 중저음 보이스를 뽐내던 ‘짐캐리’의 정체가 이동휘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에 대해서는 “예능에 출연하긴 했지만 노래하는 것에 쑥스러움이 많다. 잔나비 최정훈, 악동 뮤지션 이찬혁, 나얼, 윤종신 씨 같은 가수 친구들이 생기면서 노래하는 게 창피해졌었다. 그런데 김태호 PD님께서 '놀면 뭐하니?’ 초창기에 출연했던 인연으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제 노래를 들려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새삼 인연의 감사함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좋은 인연을 맺어두는 게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라며 예능 출연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이동휘의 자세한 인터뷰와 그가 “데뷔 이래 가장 만족감 높은 화보”라 손꼽은 인생 화보의 미공개 컷은 코스모폴리탄 2021년 6월 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동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박병철 bchpark@mail.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