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치타, ‘Villain’ 콘셉트 포토 2탄 공개..역대급 빌런 끝판왕 변신

기사승인 2021.02.2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크다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치타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치타는 2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Villain(빌런)’ 두 번째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 앞에 선 치타의 모습이 담겼다. 배경과 대비되는 진한 블랙 컬러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치타는 팔을 감싼 액세서리를 지긋이 바라보며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 치타는 자신의 얼굴을 감싸며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를 자랑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치타는 그동안 공개한 1,2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치명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빌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Villain’은 지난해 8월 발표한 ‘개 Sorry’ 이후 치타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파워풀한 랩과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치타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변신이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특히 지난해 방송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치타와 함께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던 가수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치타의 새 디지털 싱글 ‘VIllai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