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골든차일드, 오늘(25일) 후속곡 ‘Breathe’ 무대 첫 선

기사승인 2021.02.2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안아줄게(Burn It)’에 이어 ‘브리드(Breathe)’로 후속곡 활동을 이어간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후속곡 ‘브리드(Breath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배구부로 변신한 골든차일드가 등장, 훈련 도중 갈등을 빚으며 다투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후속곡 ‘브리드(Breathe)’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되어 오늘(25일) 오후 6시 오픈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브리드(Breathe)’는 리듬감 있는 기타와 베이스, 경쾌한 신스가 어우러져 골든차일드의 활기찬 에너지가 발산되는 곡으로,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일어나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25일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는 눈부신 활약을 펼쳐낸 만큼, 후속곡 ‘브리드(Breathe)’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늘(2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후속곡 ‘브리드(Breathe)’ 활동에 돌입한다.

김은정 tvjnews@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