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성 보컬돌' 보이스퍼, 3월 2일 데뷔 5주년 기념 온택트 콘서트 개최

  • 입력 2021.02.25 15:3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에버모어뮤직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4인조 감성 보컬돌 보이스퍼(VOISPER)가 데뷔 5주년을 맞아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25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보이스퍼(정대광, 정광호, 김강산, 민충기)가 오는 3월 2일 오후 8시부터 데뷔 5주년 기념 온택트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이스퍼는 이번 콘서트에서 5년 동안 함께해준 팬들과 소통하며 그간의 소회를 나눈다. 멤버들은 과거 활동을 돌아보며 당시 기억에 남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등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보이스퍼는 데뷔곡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부터 ‘여름감기’, '그날' 등 그동안 사랑 받았던 대표곡들을 다채로운 고품격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6년 3월 첫 번째 싱글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로 데뷔한 보이스퍼는 감미롭고 완성도 높은 하모니와 따뜻한 감성의 음악을 선보이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감성 보컬돌’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다.  

보이스퍼의 데뷔 5주년 기념 온택트 콘서트는 오는 3월 2일 오후 8시 에버모어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