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승우, 신곡 '사랑해야 할 사람' 오늘(17일) 발매...'겨울 감성 정조준'

기사승인 2021.01.1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겨울 감성을 정조준한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승우의 신곡 '사랑해야 할 사람'을 발매한다.

신곡 '사랑해야 할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서 사랑해야 할 사람으로 변해가는 감정을 깊이 있게 그려낸 곡이다. 특히 5·60년대 복고 사운드를 재현하며 '시간 여행 걸그룹'으로 통하는 '바버렛츠'의 보컬 안신애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감성의 깊이감을 한층 더했다.

또한 바이올리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강이채가 바이올린 연주에 힘을 보태 듣는 재미를 불어넣으며 곡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이처럼 겨울 감성을 정조준하는 유승우의 곡 '사랑해야 할 사람'은 추운 계절을 포근히 감싸 안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2013년 미니 앨범 '첫 번째 소풍'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유승우는 당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감성적인 보이스, 뛰어난 연주 실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화제가 되었다.

이후 히트곡 '예뻐서', '뭐 어때', '선', '너만이', '더' 등을 발표했으며, 지난해 5월 정규 2집 '유승우 2(YU SEUNG WOO 2)'로 앨범 전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남다른 역량을 자랑한 바 있다.

김은정 tvjnews@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