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정해인, 기부캠페인 내레이션 참여..출연료 전액 기부

기사승인 2020.10.26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정해인의 나눔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27일 사랑의열매 측은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정해인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와 종편 방송국 JTBC(대표 김용달)가 함께하는 배분홍보 방송캠페인의 영상 내레이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사랑의열매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지원하고 우리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사업을 통해 나눔의 선순환을 만들고자 방송캠페인을 기획했다. 그리고 목소리 주인공으로 배우 정해인을 선정해 제안했고, 정해인이 흔쾌히 수락하며 이번 캠페인의 내레이션 참여가 성사됐다.

사랑의열매와 JTBC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방송캠페인은 작년부터 다양한 지원사업을 알리고 나눔의 선순환을 이루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배우 정해인은 이번 캠페인의 참여뿐만 아니라 목소리 출연료 전액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하기로 해 나눔의 선순환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우 정해인은 지난 3월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열매에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정해인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전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내년에 방영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JTBC 드라마 '설강화' 촬영을 준비 중이다.

한편, 사랑의열매의 방송캠페인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일상을 유지하며 희망을 그려가는 이웃들의 이야기로 오늘 26일부터 JTBC를 통해 소개된다.

미혼모 긴급구조 및 자립지원 사업을 비롯해 ‣ 발달장애인의 돌봄 부담 완화 지원사업 ‣ 자살위기 노인 정신건강 지원사업 ‣ 폐플라스틱 재가공 시스템 교육사업 ‣ 감정노동자 보호 지원사업 등 5편의 이야기가 배우 정해인의 따뜻한 목소리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김은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