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배우 이건명X전문의 이동환, 26일 온라인 토크콘서트 진행

기사승인 2020.09.24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남양주시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전 세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일상 속에도 비대면 콘텐츠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동환과 뮤지컬 배우 이건명의 색다른 조합으로 만날 이색 토크콘서트가 오는 9월 26일 오후 3시, 남양주시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다.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함께 외쳐!]’는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경기도가 후원하고 남양주가 주최·주관하는 소통 프로젝트다.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방문할 기회가 줄어든 관객을 위해 남양주시 유튜브 My-N 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가 장기간으로 이어지면서 우울한 감정인 코로나블루가 번지고 있다. 이로 인한 사회적 현상에 대해 교육하는 의사, 이동환 원장이 ‘코로나 시대의 슬기로운 감정 생활’을 주제로 위기 속 대처 방법을 이야기한다. 이번 콘서트는 우리에게 완전한 휴식과 최상의 심신 안정 방법 등 시의성 있는 주제를 공유한다.

이어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전하는 힐링 콘서트가 준비되어있다. 배우 이건명은 음악감독 최수정이 연주하는 피아노 반주에 맞춰 가을에 어울리는 곡을 선별해 위로와 희망의 노래를 전한다. 특히, 실시간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에는 평소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건강 관리에 궁금증이 있는 시청자 누구든지 질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뮤지컬 ‘머더발라드’에 출연 중인 배우 이건명과 교육하는 가정의학과 의사이자 3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이동환이 관객의 지친 마음을 강의와 따뜻한 음악으로 위로를 전한다.

강의와 음악이 함께하는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함께 외쳐!]’는 남양주시가 주최·주관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콘서트로 남양주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NYJNTVNEWS1)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 문화예술과 (031-590-2454)로 문의하면 된다.

박재준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