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달의 소녀(LOONA),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 콘셉트 포스터 공개…”10월 19일 컴백”

기사승인 2020.09.1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8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 속 이달의 소녀는 드레스를 입은 채 카펫이 깔린 긴 계단을 걸어가고 있으며, 소녀들이 향하는 곳 끝에는 주변의 어떠한 별보다 밝게 빛나는 달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한 별이 수놓아진 공간 속에서 한 소녀가 달을 향해 올라가는 이달의 소녀를 동경하듯 바라보고 있어 국내외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해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 콘셉트 포스터는 ‘미드나잇 페스티벌’(Midnight Festival)이라는 콘셉트 문구처럼 마치 ‘달로 향하는 이달의 소녀와 함께 가자’는 의미를 내포한 것으로 보여져 이달의 소녀의 독보적인 세계관과 앞으로 공개될 티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은 10월 19일 발매된다.

한편, 멤버 하슬의 추후 활동에 대해서도 팬카페를 통해 언급되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월 발매한 ‘해시’(#)에 이어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 또한 11인 체제로 활동할 것을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지했으며 “멤버 하슬의 복귀와 관련해서는 건강 호전 상태와 의학적 판단, 그리고 멤버 본인의 의사를 고려하여 추후 안내드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은정 tvjnews@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