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믿고 보는 케미 조합! '담보' 추석 극장가 출격!

  • 입력 2020.09.15 21:0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담보>가 9월 29일 개봉을 확정했다.

2020 힐링 무비로 주목 받고 있는 <담보>는 <그것만이 내 세상>, <공조>, <히말라야>, <국제시장> 등 다양한 히트작을 통해 특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흥행 메이커 JK필름의 2020년 첫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두석의 후배 ‘종배’가 우연히 한 아이를 담보로 맡게 되었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영화 <담보>는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만한 보편적인 메시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따스한 감동을 전할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9월 29일 개봉을 확정한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주연 영화 <담보>

이를 위해 연기 신용도 1등급 배우 성동일과 매 작품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내는 하지원,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김희원이 뜨거운 열연을 펼쳤으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통해 아역계 샛별로 급부상한 천재 아역 박소이까지 3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9살 ‘승이’ 역으로 <담보>에 합류,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해 영화에 대한 신뢰감을 끌어올린다.

최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을 통해 찐케미를 입증한 성동일, 김희원의 츤키타카(츤데레 티키타카) 아재 케미부터 ‘국민 아빠’ 성동일과 사랑스러운 딸 하지원, 박소이의 환상적인 부녀 케미까지 연기 만렙 배우들이 만들어낸 다채로운 케미는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켜 온 가족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20 힐링 무비 <담보>의 극장가 출격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모든 세대 관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2020 힐링 무비 <담보>는 9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 올 추석 극장가에 온기 전할 힐링 무비! <담보>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