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콘셉트 장인' 드림캐쳐, 단체 티저 이미지로 완성한 '특별한 세계'

기사승인 2020.08.0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의 특별한 세계가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5일과 6일 공식 SNS 계정에 드림캐쳐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환호를 이끌었다.

사진 속 드림캐쳐는 총 어두운 숲을 배경으로 특별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미스터리한 스모그와 어우러진 강렬한 눈빛은 드림캐쳐 특유의 판타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과 어우러지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로운 티저 이미지 공개가 완료됨에 따라 드림캐쳐의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다양한 추측들이 줄을 잇고 있는 상황. 이에 드림캐쳐는 앨범에 대한 정보들을 하나씩 풀어놓으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계획이다.

드림캐쳐는 7일 앨범의 정보들 담은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10일에는 리릭 스포일러를, 11일에는 새로운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인썸니아'를 만난다. 12일과 1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13일에는 타이틀곡 댄스 프리뷰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드림캐쳐는 오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은정 tvjnews@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