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드보일드 액션 세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8월 5일 개봉 확정!

  • 입력 2020.07.06 22:57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8월 5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처절한 암살자 ‘인남’(황정민)과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금방이라도 서로를 향해 총을 겨눌 것 같은 두 인물의 모습은 독한 캐릭터들의 만남이 일으킬 시너지를 기대케 하며 숨 막힐 듯한 긴장감을 유발한다.

여기에 ‘멈출 수 없는 두 남자의 추격’이라는 카피와 태국의 이국적인 배경이 함께 어우러진 메인 포스터의 비주얼은 영화가 가진 강렬하고 뜨거운 에너지와 인남, 레이의 얽히고 설킨 관계, 그 속에서 벌어질 추격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이처럼 포스터만으로도 강렬한 에너지를 가득 품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여타 다른 액션 영화와는 차별화된 비주얼을 예고하며 8월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오피스>로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받은 홍원찬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곡성><기생충>의 홍경표 촬영 감독을 비롯한 웰메이드 제작진이 이국적 풍경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미장센을 완성한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 황정민, 이정재가 선사하는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