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김요한, ‘빠져드는 비주얼’

  • 입력 2020.06.27 13:47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앳스타일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요한이 앳스타일(@star1) 7월호의 백커버를 장식했다. 

김요한은 토니모리 신제품 ‘쇼킹카라’와 함께한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섹시미와 시크한 매력을 가득 발산해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 사진제공 = 앳스타일
▲ 사진제공 = 앳스타일

곧 데뷔 1주년을 맞이한다는 김요한. 그는 바쁘게 보냈던 1년을 회상하며 “아직은 실감도 안나고 부족한 부분이 많다. 좀 더 내 모습을 지켜보며 고칠 점들을 찾아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요즘 ‘집콕’ 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에 대해선 “방에 들어가면 안 나오는 스타일이다. 혼자 누워서 노래 듣고 게임하는 게 좋다. 모바일 게임이나 나노 블록에 열중하고 있다”고 전하며 소소한 취미 생활을 공개했다.

이어 김요한은 하루빨리 무대에 오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그는 “정말 무대에 서고 싶다. 팬들과 음악적으로 소통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닮고 싶은 롤모델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무대 위나 퍼포먼스 부분에서 방탄소년단 뷔 선배님을 닮고 싶다. 아티스트 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시는 것 같다”며 팬심을 내비쳤다.

한편 김요한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뷰티 화보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2020 7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