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샤를리즈 테론X니콜 키드먼X마고 로비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배우들의 폭발적인 매력 담긴 메인 예고편 공개!

  • 입력 2020.06.08 23:00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까지 역대급 캐스팅과 <빅쇼트>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7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배우들의 압도적 에너지가 느껴지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까지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권력 위의 권력’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폭탄선언, 그 중심에 선 여자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으로 미국 최대 방송사 폭스뉴스를 배경으로 언론 권력을 무너뜨린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 역대급 캐스팅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메인 예고편 캡처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까지, 세 배우의 어마어마한 연기 호흡을 기대케 하는 3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분할 영상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끈다. 예고편 영상에서는 먼저 최초의 내부고발자 ‘그레천’(니콜 키드먼)이 등장해 남자 동료들의 수위 높은 발언들을 변호인에게 전한다.

▲ 언론 권력을 무너뜨린 여성들의 이야기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메인 예고편 캡처

이어 대선후보인 트럼프와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샤를리즈 테론)이 등장하고, ‘메긴’은 공식 석상에서 그녀를 원색적으로 비난하며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내는 트럼프의 방송을 목격하기에 이른다.

방송사의 회장인 ‘로저 에일스’(존 리스고) 앞에서 당당히 “이 방송사에서 제가 대박을 터뜨릴 수 있어요”라며 신입사원다운 패기를 보여주는 뉴페이스 ‘케일라’(마고 로비)는 그에게서 “정상에 꽂아줄 수 있지만 그 전에 충성심을 증명할 방법을 찾아봐”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듣고야 만다.

▲ 권력 위의 권력, 그 판을 바꾼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메인 예고편 캡처

이후 ‘메긴’과 ‘그레천’, ‘케일라’의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이 이어지고, 이는 마침내 “누군가는 말해야 해요, 분노해야 하고”라고 단호하게 말하는 ‘그레천’을 비추며 그녀의 용기 있는 행동으로 시작된 짜릿한 역전극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한편,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및 전 세계 유수 시상식의 연기부문에서 독보적인 레이스를 펼친 세 배우의 어마어마한 연기 호흡, 그리고 <빅쇼트>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각본가 찰스 랜돌프의 참여로 일찍부터 기대를 모아 온 작품이다.

▲ 믿고 보는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폭발적인 매력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메인 예고편 캡처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공개되는 선재마다 영화 팬들을 설레게 만들며 7월 극장가 활력을 불어넣어 줄 여름 BIG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세 배우의 폭발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오는 7월 개봉한다.

▲ 샤를리즈 테론 X 니콜 키드먼 X 마고 로비! 배우들의 압도적 에너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