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UNVS(유엔브이에스), ‘Solar Eclipse’ M/V 티저 공개..치명적 섹시美

  • 입력 2020.04.08 22:2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UNVS(유엔브이에스)가 후속곡  ‘Solar Eclipse(솔라 이클립스)(절대 모를거야)(feat.room102)’ 티저를 공개했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Solar Eclips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강렬한 비트로 시작된 영상은 올블랙 의상을 입은 YY, 은호, 젠, 준현, 창규가 차례로 등장, 잔잔한 조명이 스며드는 암흑의 공간에서 강렬한 눈빛을 발산해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UNVS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로 치명적인 섹시함을 방출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일식을 뜻하는 ‘Solar Eclipse‘는 같은 하늘 아래 서로 만났지만 한쪽이 빛을 잃어버린 가슴 시린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UNVS는 달과 태양의 무드와 멤버들의 ‘감성 섹시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UNVS의 ‘Solar Eclipse‘ 무대는 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최초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