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도'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예고편 전 세계 최초 공개!

  • 입력 2020.04.02 23:21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전 세계가 기다리는 올여름 최고 기대작 <반도>가 4월 2일 1차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영화 <반도>가 <부산행>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속도감으로 ‘완전무장’했다. <부산행>이 달리는 열차라는 한정된 공간 안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로 쫄깃함을 선사했다면, <반도>는 폐허가 된 광활한 도심을 배경으로 한층 속도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 <부산행>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속도감. <반도> 1차 예고편 캡처

각종 플랫폼을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된 <반도> 1차 예고편은 전대미문의 재난 후, 4년이 지나 황폐해진 ‘반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거대 선박이 방치된 항구와 녹슨 차들만 남아있는 스산한 거리, 수백 명의 좀비가 서로 엉켜 갇힌 채 폐쇄된 지하철 역사, 사람의 흔적이라고는 찾을 수 없는 이곳은 더 이상 우리가 알던 도시의 모습이 아니다. 

4년 만에 ‘반도’로 돌아온 정석(강동원)은 이곳에서 민정(이정현)과 함께 들개가 된 생존자들을 만나게 된다. 이들은 소리와 빛에 더 민감해져 반응속도가 빨라진 좀비들과 인간성을 상실한 듯 야만적인 무리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인다. 특히 사람의 흔적을 지운 도심에서 펼쳐지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과 카체이싱은 스펙터클과 서스펜스를 동시에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 더 빨라진 좀비들, 더욱더 강렬해진 액션! <반도> 1차 예고편 캡처

북미, 홍콩, 대만, 남미, 브라질, 프랑스,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열띤 반응을 얻은 <반도>는 런칭 포스터, 스틸 공개에 이어 1차 예고편까지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

더욱 거대한 스케일과 시원한 액션으로 다시 한번 전 세계에 돌풍을 일으킬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는 올여름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다.

▲ 부산행 이후 4년,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 티저 포스터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