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배우 안효섭, ‘명품 비주얼+자태’

  • 입력 2020.03.30 09:57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에스콰이어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2년 차 외과 펠로우 서우진 역으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안효섭이 진지하고 시크한 모습을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안효섭의 모델 자태, 살짝 드러난 근육질 몸매와 시크한 눈빛을 담았다.

▲ 사진=에스콰이어
▲ 사진=에스콰이어

화보 촬영 직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효섭은 ‘낭만닥터 김사부 2’에 얽힌 뒷이야기를 전하며 “매 장면이 아쉽지만 아쉬워야 발전이 있고, 안주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그는 또 '낭만닥터 김사부 2'에 함께 출연한 ‘대선배' 한석규에 대해서는 “최고의 선배님이자 인간으로서도 본받을 게 너무 많은 훌륭한 사람”이라며 찬사를 쏟아내기도 했다.

안효섭은 이어 “활동 초기와 지금, 주연으로서 연기에 임하는 마음가짐이 달라졌냐"는 질문에 “작품을 할 때마다 최선을 다해왔다"라며 “다른 점이 있다면 배우로서 성장하면서 더 많은 게 보인다는 것"이라고 답했다. 또 대표작이 뭔지를 묻는 말에는 “출연했던 모든 작품을 다 똑같이 아낀다. 대표작으로 하나를 꼽는 건 다른 작품들에 미안하다"라며 출연했던 모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이외에도 신인 시절에 대한 이야기, 연기에 임하는 자세, ‘인간 안효섭'과 ‘배우 안효섭'의 차이점 등에 대해 가감 없이 털어놓았다.

 ‘나날이 성장하는 배우'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안효섭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4월호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esquirekore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