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최종 19인 출연자 확정

기사승인 2020.03.2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쇼플레이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무대로 만날 최종 19인의 출연자가 공식 발표됐다.

시청률 35.7%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전국적인 트로트 열풍을 이끈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늘(23일) 전국투어를 함께 할 출연진을 전격 공개해 주목을 모은다. 이 콘서트는 이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아이돌 팬덤처럼 탄탄한 팬덤을 꾸리며 진의 왕관을 쓴 임영웅을 비롯하여 선의 영탁, 미의 이찬원 그리고 최종 7인에 선정된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이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까지 총 19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오늘 23일 발표된 19명의 출연진들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1차 투어 일정인 오는 5월부터 8월 말까지 약 4개월간 전국 25개 지역을 순회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이들은 방송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레퍼토리와 퍼포먼스로 가득 찬 무대를 통해 방송의 뜨거운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며 관객들에게 눈호강과 귀호강 모두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 2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대장정의 막을 연다. 

김은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