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시언X김성철X허가윤 SNS 추적 스릴러 '서치 아웃' 보도스틸 공개!

  • 입력 2020.03.14 19:27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티저 예고편 공개 이후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서치 아웃>이 강렬한 드라마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SNS 추적 스릴러 <서치 아웃>은 ‘성민’(이시언)과 ‘준혁’(김성철)이 지내고 있는 고시원에서 자살 사건이 발생하고, 의문의 메시지를 통해 죽음이 조작됨을 감지한 두 사람이 개인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파고든 SNS 범죄의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스토리를 담는다.

▲ 현실 공포감을 선사할 SNS 추적 스릴러가 온다!

먼저 경찰 준비생 ‘성민’ 캐릭터에 혼연일체 된 연기를 보여줄 이시언, 대한민국 취준생을 대표하는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줄 ‘준혁’ 역의 김성철, 영화 첫 주연작으로 연기돌에 도전하는 ‘누리’ 역의 허가윤까지, 각 캐릭터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성민’과 ‘준혁’이 지내고 있는 고시원에서 의문의 자살사건이 발생하고, 의구심을 품은 두 사람은 흥신소 해커 ‘누리’에게 IP 추적을 의뢰하게 된다. 이후 단순 자살로 종결 난 사건이 SNS 범죄에 희생되었다는 사실과 또 다른 피해자들이 속출하고 있음을 알게 된 ‘성민’, ‘준혁’, ‘누리’는 진실을 밝히고자 범인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 예측 불가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서치아웃> 보도스틸

창밖을 응시하는 ‘누리’의 모습은 ‘성민’, ‘준혁’ 그리고 자신까지도 위협하는 심상치 않은 사건임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정체불명의 남자가 등장해 그는 과연 누구인지와 함께, 보도스틸만 봐도 느껴지는 강렬한 드라마와 숨 막히는 긴장감으로 인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스릴러적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서치 아웃>은 4월 개봉 예정이다.

▲ 강렬한 드라마, 숨막히는 긴장감! SNS 추적 스릴러 <서치 아웃> 티저 포스터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