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디션', 51개 기획사 참여 연합 오디션 개최

기사승인 2020.02.0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오디션 플랫폼 '유디션'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오디션 플랫폼 ‘유디션’ 이 오는 24일 ‘온뮤직아카데미 잠실캠퍼스’와 대규모 연합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은 가수 부문이다.

국내 최대 규모를 예고한 '유디션'의 이번 오디션은 지난 1월 21일부터 모바일 오디션 플랫폼 유디션을 통해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참여 기획사로는 카카오엠(KaKaoM), 판타지오, DSP미디어, 큐브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울림엔터테인먼트, 씨제스, 브랜뉴뮤직, 어라운드어스, YG 더블랙레이블 등이 있으며 이 밖에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있는 기획사들 총 51개사가 참여한다.

성별, 나이 제한 없이 가수가 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유디션 앱상에서 프로필을 등록한 후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5차례의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본선은 롯데타워에 위치한 저스트케이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온뮤직 아카데미는 4년간 매년 성공적인 연합 오디션을 개최했고 올해는 오디션 플랫폼 유디션과 함께하여 더 큰 시너지를 내며 이미 1000명에 가까운 지원자가 몰려 조기 마감을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오디션을 공동 주최한 유디션 측은 “간편하게 오디션 지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예년보다 더 많은 지원자가 몰린 것 같다”면서 “대한민국의 최대 오디션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더 많은 지원자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9월 서비스를 시작한 유디션은 12,000명이 넘는 스타 지망생들이 프로필을 등록하였으며 77개의 오디션을 개최했고 걸스데이, 카라, 달샤벳 등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남기상을 필두로 메이저나인,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얼반웍스 이엔티 등 국내 연예 기획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 중이다.

김은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