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여자친구, 새앨범 '回:LABYRINTH' 타임테이블 공개..미로 형상화

기사승인 2020.01.20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쏘스뮤직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여자친구가 새 앨범의 컴백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의 컴백 타임테이블을 선보이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미로를 형상화한 로고 이미지와 함께 '回:LABYRINTH'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 있다.

여자친구는 1월 21일 'A Tale of the Glass Bead : Previous Story'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뮤직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로 선보이는 첫 결과물로,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현재까지 앨범명 '回:LABYRINTH'만 공개된 가운데, 'Crossroads', 'Room', 'Twisted' 등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예고되며 이번 컴백으로 여자친구가 또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는 2월 3일 발매된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