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성민X김서형X배정남X신하균이 뭉쳤다! '미스터 주' 출격완료!

기사승인 2019.12.11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그리고 신하균까지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스터 주>가 1월 개봉 소식을 전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미스터 주>는 ‘어느 날 갑자기 동물의 목소리가 들리게 된다’는 기발한 발상을 바탕으로, 동물과 소통하며 도심 속에서 역대급 팀플레이를 펼친다는 신선한 스토리를 접목한 작품이다. 여기에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전에 없던 코믹 열연으로 연초 극장가에 신선할 웃음을 선사할 신개념 코미디로 주목 받고 있다.

먼저 영화 <공작>으로 각종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휩쓴 배우 이성민이 어느 날 갑자기 동물 대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로 분해 연기 인생 20여년 만에 처음으로 개와 파트너 호흡을 맞추며 코믹 연기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여기에 2019년 최고의 화제작 드라마 [SKY 캐슬]에서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김서형이 카리스마와 허당미를 동시에 뽐내는 ‘민국장’ 역을 맡아 코믹 연기로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이다.

   
▲ 인간과 동물의 역대급 팀플레이 신개념 코미디 영화 <미스터 주>

또한 모델부터 예능,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배정남이 열정 가득한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변신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믹 열연으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주태주’의 든든한 콤비이자 개허세 군견 ‘알리’의 목소리는 장르 불문 환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신하균이 맡아 생애 첫 목소리 열연을 펼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언제라도 출동할 수 있는 만반의 자세를 갖춘 ‘주태주’와 ‘알리’의 모습을 통해 2020년 새해 복 터지는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충무로 대표 배우 이성민의 실감 나는 표정 연기와 ‘알리’의 보기만 해도 함박웃음이 지어지는 귀여운 모습에 “동물말이 들리면 출동!”, “내 말이 들려?”란 카피가 어우러져 둘만의 찰떡같은 팀플레이를 예고, 이들이 펼칠 역대급 케미와 웃음 폭발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신선한 소재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빵 터지는 코미디의 만남을 통해 2020년 연초 극장가에 역대급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미스터 주>는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남궁선정 zenosun@hanmail.net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