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송가인, '가인이어라'로 입증한 시청률 보증수표

기사승인 2019.11.11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2019년 연예계는 송가인의 해다. 송가인으로 인해 젊은 트로트 붐이 또 한 번 뜨겁게 일고 있는가 하면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시청률 상종가를 치고 있다. 가히 '송가인 신드롬'이다. 단독 콘서트 중계 방송이었던 MBC ‘가인이어라’는 동시간대 주말 예능 프로그램들과 경쟁하면서도 1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송가인=시청률 보증수표'라는 수식어를 실감케 했다.

지난 10일 오후 MBC에서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특별 편성으로 방송됐다.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1부는 6.8%, 2부는 8.5%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단숨에 동시간대 2위를 차지했다. 또한, 송가인과 연고가 있는 광주 지역에서는 무려 16.5%-19.9%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가인이어라’를 통해 신곡 ‘서울의 달’을 비롯한 ‘이별의 영동선’, ‘가인이어라’를 선보이며 주말 저녁을 트로트로 물들인 송가인은 오는 29일 청주에서 시작되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전국 각지 팬들을 만난다. 

또한 ‘청춘’ 콘서트에는 송가인의 친오빠가 속한 국악팀 ‘바라지’가 합류, ‘미스트롯’ 전국투어 시즌1과는 다른 특별한 무대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져 다가올 공연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청춘’ 콘서트는 경주와 천안, 익산에서 추가 공연을 확정했으며, 추가 지역 티켓 예매 오픈은 12일 오후 6시 티켓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한연수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