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재환, 12월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 개최..12일 선예매

  • 입력 2019.11.06 21:0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김재환이 12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환은 오는 12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올 봄, 첫 단독 팬미팅 ‘MIN:D(마인드)’로 국내 및 아시아 투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실력과 매력을 한 번에 증명하며 차세대 명품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한 김재환은 이번 콘서트 역시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은 타이틀과 걸맞게 아티스트 김재환과 관객 모두에게 ‘꿈같은 환상적인 시간’이 될 것으로, 오직 김재환만이 선보일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으로 올 겨울 가장 빛나는 추억이 될 전망이다.

김재환은 지난 5월 첫 솔로 데뷔 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표하고 각종 음악 방송에서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로 1위를 차지하며 대체 불가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혔다. 이후에도 드라마 OST 가창자 및 페스티벌 참여,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등 활발한 활동을 보였으며,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수요일은 음악프로’ 고정 MC로 활약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19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 티켓은 오는 12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된다. 이어 15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