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물다섯 설리.."하늘의 별로 빛나길"

  • 입력 2019.10.14 19:5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최진리.25)가 향년 스물다섯의 나이로 하늘의 별이 되었다. 최근까지도 자신의 SNS를 통해 소통하면서 JTBC ‘악플의 밤’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 중이었던 탓에 대중의 충격은 더욱 큰 상황이다.

14일 오후, 설리가 스물다섯의 나이로 세상과 작별을 고했다. 경기도 성남 수정 경찰서에 따르면 설리가 14일 오후 3시 20분경 성남시 수정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최초 신고자는 설리의 매니저로, 전날 오후 6시 30분경 마지막 통화 이후 연락이 닿지 않은 채 당일 예정된 ‘악플의 밤’ 녹화에 나타나지 않자 자택을 방문했고 2층 설리의 방에서 설리를 발견한 것으로 알려진다.

신고 접수 후 출동한 경찰은 설리를 발견 당시 이미 숨진 것을 확인했고 현장 감식 등을 통해 정확한 사망 경위를 파악 중이나 별다른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설리가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2005년 드라마 ‘서동요’를 통해 데뷔한 설리는 2009년 걸그룹 ‘에프엑스(f(x))’ 멤버로 데뷔해 주목받았으나 2015년 팀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영화 ‘리얼’ 등에 출연했고, 특히 영화 ‘리얼’ 시사회에서 연기하는 재미를 조금은 알게 된 것 같다고 밝히는 등 배우로 전향한 뒤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최근에는 JTBC2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에 고정 출연하면서 그동안 자신을 향했던 악플에 직접 답하는가 하면 자신의 SNS를 통해서는 특유의 밝은 4차원 매력과 당당한 소신을 드러내는 행보로 논란과 주목을 동시에 받기도 했다.

한편, 설리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누리꾼들은 설리의 SNS를 찾아 애도하는 등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설리가 출연 중이던 ‘악플의 밤’ 측은 당일 녹화에 설리가 참여하지 않아 다른 출연자들로만 녹화를 진행하여 마무리했다가 비보를 접한 후 큰 충격에 빠진 상태로 알려진다. ‘악플의 밤’ 측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및 VOD 서비스에서 예고편을 삭제한 상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