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노희경 신작 'HERE', 이병헌·한지민부터 남주혁까지..특급 라인업

기사승인 2019.10.0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상좌부터 시계방향) 이병헌, 한지민, 신민아, 남주혁, 배성우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노희경 작가의 신작 'HERE(가제)'(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가 이병헌부터 남주혁까지,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노희경 작가 신작 'HERE(가제)'는 국제적 비영리 민간단체 NGO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것 외에는 베일에 감춰져 있다. 단, 깊이 있는 사회적 메시지와 함께 명품 드라마를 탄생시킨 노희경 작가의 신작인 만큼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 같은 대중의 기대를 더 뜨겁게 만들어줄 'HERE(가제)'의 출연 배우들이 공개됐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대한민국 최고 배우 이병헌, 장르불문 믿고 보는 한지민, 다양한 매력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신민아, 진솔한 연기로 작품의 깊이를 더하는 배성우, 성장하는 모습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주혁까지. 그야말로 연기력부터 스타성까지 완벽한 조합이 완성됐다.

현재 이들이 어떤 캐릭터를 맡게 될 것인지 등은 알려지지 않은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름만으로도 기대되는 배우와 제작진의 만남이기에, 이들 5인 배우가 노희경 작가의 작품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한편 이병헌, 한지민, 신민아, 배성우, 남주혁이 출연을 확정한 노희경 작가의 신작 'HERE(가제)'는 2020년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애림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