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주상욱, 채널A 금토 '터치' 출연 확정..메이크업 아티스트 변신

기사승인 2019.10.01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배우 주상욱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변신한다.

배우 주상욱이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극본 안호경/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役으로 프로들의 세계를 메이크업으로 풀어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년 1월 방영예정인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뷰티 드라마다.

​이에 주상욱은 극 중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차정혁’ 역을 맡았다. 그는 완벽한 결과만을 추구하는 능력 있는 인물로 워커홀릭인 캐릭터의 매력을 무한대로 발산할 예정이다. 

더불어 10년 차 아이돌 연습생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어시스턴트 ‘한수연’역으로 함께할 김보라와 한다감, 이태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작품에 대한 관심 또한 증폭되고 있다.

이에 배우 주상욱은 전작 SBS ‘운명과 분노’에서 보여줬던 부드럽고도 날카로운 모습과 달리, 이번 작품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프로들의 치열한 세계를 그려낼지도 극에 대한 관전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심장을 뛰게 하는 로코&뷰티드라마 채널A ‘터치’는 내년 1월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윤희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