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박서진, 오늘(26일) 새 트로트 리메이크 앨범 발표..23곡 수록

기사승인 2019.09.2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새 앨범을 발표한다. 

박서진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트로트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타이틀곡 '세월베고 길게누운 구름 한 조각'을 포함해 총 23곡의 리메이크 곡이 이날 베일을 벗는다.

이번 앨범은 특정 시대에 국한되지 않는 남녀노소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곡들을 박서진 특유의 간들어지면서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리메이크하며 신선함을 불어넣었다. 

원곡의 분위기를 거스르지 않으면서도 각각의 곡마다 갖고 있는 느낌과 박서진의 보컬이 어우러져 기존의 리메이크 앨범과는 차별성을 둔 만큼 발매 전부터 기대감이 뜨겁다. 

특히 타이틀곡 '세월베고 길게누운 구름 한 조각'은 원곡자이자 트로트계의 최고 가수 나훈아의 숨겨진 명곡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고 싶은 박서진의 바람을 담아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여기에 언플러그드 사운드를 추구해 앨범 전체 트랙이 유행과 상관없이 질리지 않고 들을 수 있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장구 신동이라는 타이틀로 가요계에 데뷔한 박서진은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꿈'으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후 '밀어밀어', '사랑할 나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 깜짝 출연해 자신의 열성팬 어머니와 특별한 만남을 갖는 등 '트로트 아이돌'로서 남다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리메이크 앨범까지 발표하며 트로트 열풍에 가세할 예정이다.

한편, 트로트 가수 박서진의 새 리메이크 앨범은 오는 27일부터 각종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