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지코, 첫 정규앨범 'THINKING' 트랙리스트 공개..염따·재키와이·식케이 피처링 참여

기사승인 2019.09.2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지코(ZICO)가 첫 정규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8년만의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천둥벌거숭이’와 ‘사람’을 비롯해 '걘 아니야', '극', ‘One-man show'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천둥벌거숭이'에는 개성 있는 스타일과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Jvcki Wai와 최근 힙합씬에서 핫한 래퍼로 급부상한 염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고, 수록곡 'One-man show'에는 대세 래퍼 Sik-K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벽한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했다.

수록곡 ‘One-man show’는 지난 8월 '팬시차일드' 크루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지코는 최근 컴백을 확정한 이후에는 조이올팍페스티벌, 대학교 축제 등 다양한 무대에 올라 또 다른 타이틀곡 '사람'을 공개, 관객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벌써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번 지코의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은 자신의 생각으로 바라본 청춘의 자화상을 담아냈다.

그 동안 느끼고 경험한 것, 자신을 마주보는 솔직한 이야기를 엮어낸 하나의 책과 같은 앨범이라 할 수 있다.

더욱이 지코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각본에도 적극 참여하며 스토리텔러로서도 눈부신 활약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코는 3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