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온앤오프, 10월 7일 컴백 확정..네 번째 미니 앨범명은 'GO LIVE'

기사승인 2019.09.2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온앤오프(ONF)가 오는 10월 7일 컴백한다.

23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온앤오프(ONF) 4th Mini Album [GO LIVE] Coming Soon 2019.10.07 #온앤오프 #ONF #ONOFF #GOLIVE #WHY"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앞서 와이엇 티저에 공개되었던 그레이 플로피 디스크를 CD 아카이브 버전으로 디자인됐다. CD의 오른쪽 편에 영수증 아이덴티티가 디자인된 슬리브가 눈길을 모은다. 또한 화이트와 블랙으로 조화를 이룬 감각적인 티저는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자아낸다. 특히 해시태크를 통해 그동안 베일에 감추어졌던 컴백일과 앨범명을 공개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달부터 세계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끝을 알 수 없는 블록버스터 영화같은 장대한 스케일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독보적인 세계관을 완성해나가며 팬들로 부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