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송가인 단독 리사이틀 'Again', TV조선 특집쇼 편성

기사승인 2019.09.2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미스트롯'을 통해 최고의 대세로 자리잡은 송가인이 단독 리사이틀 공연을 개최하는 가운데, 이를 TV조선이 특집쇼로 편성할 예정이다.

가수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일) 데뷔 후 첫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을 개최한다. 송가인은 TV조선 ‘내일은-미스트롯’ 프로그램에 출연해 1위를 차지, 각종 행사섭외 1순위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 광고 등을 섭렵해 대세로 거듭나고 있는 가운데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까지 전했다. 

이번 송가인의 단독 리사이틀 ‘Again’은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며, 이날 공연은 TV조선을 통해 공연 150분 중 90분가량을 특집쇼로 방송될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만큼 송가인은 심혈을 기울이며 심도 있게 기획하고 있다고 알려졌으며,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 시켜줄 무대부터 특별한 무대 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가인은 현재 바쁜 일정 속에서도 국내 최정상 작곡가들에게 170여곡의 노래를 받아 선별 작업에 돌입, 열정적으로 신곡 준비에 집중하고 있으며 팬들에게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곡을 선보일 것이라 알리고 있다. 

한편, 팬들을 위한 통 큰 선물을 예고하고 있는 송가인의 단독 리사이틀 ‘Again’은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김은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