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지완X김하진 '신빛' 팬미팅..홍이삭-이나우 등 '슈퍼밴드' 멤버들 출동

  • 입력 2019.08.26 09:0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밴드 신빛(xinbeat/양지완, 김하진)의 첫 팬미팅에 ‘슈퍼밴드’ 동료들이 함께한다.

26일 소속사 위 엔터테인먼트는 “신빛의 첫 번째 팬미팅 'HELLO!! XINBEAT'에 황민재, 홍이삭, 박영진, 이나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황민재, 홍이삭, 박영진, 이나우는 JTBC '슈퍼밴드'에서 신빛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동료들로, 두 사람의 팬미팅을 축하하고자 게스트로 참여해 지원사격을 펼친다.

‘슈퍼밴드’ 출연 당시에도 환상적인 합주를 펼쳤던 이들은 이번 팬미팅에서도 함께 멋진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신빛은 '슈퍼밴드'에서 퍼플레인에 속해 3위에 오르며 실력을 입증하는 동시에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예 밴드로, 지난 6일부터 '슈퍼밴드' 전국투어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31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썸데이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신빛의 첫 번째 팬미팅 'HELLO!! XINBEAT'은 오는 9월 7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2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하나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