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텐션, 신곡 ‘Your Gravity’ 티저 공개..오는 8월 22일 컴백

  • 입력 2019.08.20 21:2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업텐션의 신곡 ‘Your Gravity’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업텐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Your Gravity(유어 그래비티)’ 티저1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화려한 색감의 계단 위에서 다양한 방향으로 낙하하는 업텐션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에도 높게 점프한 뒤 아래로 내려가는 샤오의 모습과 뒤로 그대로 넘어가는 규진의 모습 등 낙하와 관련된 이미지들이 이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형체 없는 물체와 대립한 듯 손을 뻗는 업텐션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되며 업텐션의 신곡 ‘Your Gravity’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티저 영상을 통해 청량한 이미지와 함께 고급스러운 군무의 이미지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날 티저를 공개하며 타이틀 곡명 ‘Your Gravity’를 최초로 공개한 업텐션은 지난 8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 새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의 ‘Moment’와 ‘Illusion’ 오피셜 포토를 통해 전혀 다른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앨범을 향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업텐션의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업텐션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새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은 오는 22일 온라인 발매, 2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