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지민, 신곡 'Stay Beautiful' 콘셉트 티저 공개.. '영롱 & 몽환' 분위기

  • 입력 2019.08.20 21:2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박지민이 새 앨범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의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9일 "박지민이 오는 26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을 발매한다"고 밝히고,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를 공개해 가요계 이목을 끌었다.

이어 JYP는 20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 콘셉트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박지민은 성숙미가 돋보이는 몽환적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영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에 이어 'REC'이라는 단어로 장면을 녹화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연출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Stay Beautiful'은 박지민이 지난해 9월 발매한 'April Fools (0401)(에이프릴 풀스)'를 타이틀곡으로 한 디지털 미니 앨범 'jiminxjamie(지민x제이미)' 이후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이자 JYP와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전작 'jiminxjamie'서 색다른 느낌의 노래들로 음악적 성숙미를 뽐낸 박지민은 신곡 'Stay Beautiful'에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