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분노의 질주: 홉스&쇼'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개봉 5일 만에 200만 돌파!

기사승인 2019.08.18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개봉 5일 만에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8/18(일) 오후 8시 1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흥행 기록은 <분노의 질주: 더 세븐>(12일째 200만 돌파)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10일째 200만 돌파)의 기록을 두 배 이상 앞지르는 빠른 속도로, 연일 시리즈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흥행 귀추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봉오동 전투><라이온 킹>의 200만 돌파와 동일한 속도로 눈길을 끈다.

   
▲ [출처: 드웨인 존슨 인스타그램] 드웨인 존슨, 한국의 시리즈 신기록에 직접 감사 인사

한편,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이 SNS에 시리즈 최고 오프닝 기록을 수립한 한국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해 화제다. 그는 해외 유명 매체인 Deadline의 <분노의 질주: 홉스&쇼> 한국 박스오피스 기사와 함께 “시리즈 사상 최고 기록을 깬 한국에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한 것. 여기에, 드웨인 존슨의 팬인 가수 박재범 또한 댓글로 태극기를 달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올여름 최강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흥행 돌풍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개봉 이후, 4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을 비롯한 주요 극장 사이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도 부동의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할리우드 최강 액션 콤비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의 압도적 액션부터 글로벌 로케이션의 스펙터클, 예측 불가능한 코미디와 깜짝 카메오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여름 극장가 흥행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개봉 5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올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홉스&쇼>

 

남궁선정 zenosun@hanmail.net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