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버글로우, 컴백 D-7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Adios'

기사승인 2019.08.1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에버글로우가 8월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에버글로우는 컴백 일주일을 앞둔 오늘(12일) 자정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오픈, 타이틀곡 ‘Adios’와 수록곡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앨범 ‘HUSH’의 수록곡은 총 3곡. 앨범명과 동일한 수록곡 Hush, 타이틀곡 Adios, 에버글로우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You Don’t Know Me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에버글로우의 독보적인 콘셉트인 ‘스파클링 시크’를 한층 더 강화한다.

또한, 신전의 이미지로 신비로움과 고혹적인 느낌을 한껏 살린 트랙리스트는 콘셉트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팬들과 가요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Hush’는 체인 스모커스, 저스틴 비버, 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세계적인 작곡가로 유명한 멜라니 폰타나가 ‘봉봉쇼콜라’에 이어 다시 한번 에버글로우를 위해 준비한 곡이다.

타이틀곡 ‘Adios’는 동방신기, 레드벨벳 등 K-POP 최고의 히트 곡들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OLLIPOP, Hayley Aitken, Gavin Jones와 72, 대한민국 최고의 작사가 서지음이 만난 것만으로도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에버글로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은 “Adios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에버글로우의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를 기대해달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매혹적인 비주얼과 순수하면서도 강렬한 상반된 이미지로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에버글로우는 오는 8월 19일 타이틀곡 ‘Adios’로 컴백한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