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엑시트'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개봉 4일째 2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19.08.03 23:0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영화 <엑시트>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배급사 집계 기준, 개봉 4일째인 8월 3일(토), 단숨에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로써 <엑시트>는 다시 한 번 역대 천만 영화 <극한직업>, <신과함께-죄와 벌>, <베테랑>, <도둑들>, <암살>과 동일한 흥행 속도를 기록했다. 

<엑시트>는 지난 31일(수) 개봉한 이후 신선한 스타일과 소재,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폭발적인 관람 후 호평을 통해 흥행 패러다임까지 바꾸는 신개념 영화로 각광받고 있는 중이다. 특히 ‘폭력성’, ‘선정성’은 없지만 오락성은 높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라는 입소문이 이어지며 올 여름 ‘원 픽’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짠내 콤비로 대활약을 펼친 용남 역의 조정석과 의주 역의 임윤아가 200만 감사 인증샷도 남겨 화제다. 조정석, 임윤아 콤비는 영화 <엑시트>를 상징하는 신호가 되고 있는 ‘따따따’ 소리에 맞춰 응원도구를 들고 밝은 미소로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조정석과 임윤아는 금주 주말 부산-대구 무대인사를 통해 다시 한번 관객들과 함께 유쾌한 ‘따따따’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 올 여름 새로운 흥행강자로 등극한 <엑시트>는 IMAX, 4DX, 2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