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보컬 '우리가 만난 이야기' 5일 발매

기사승인 2019.08.0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키이스트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두 번째 곡, 옹성우가 직접 보컬에 참여한 ‘우리가 만난 이야기’ 발매에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곡은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최준우(옹성우 분)가 여자 주인공 유수빈(김향기 분)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표현하는 세레나데 곡으로, 최준우의 마음과 정서를 옹성우의 목소리로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옹성우의 보컬은 기존에 소화했던 강렬한 사운드 바탕의 곡들과는 달리, 서정적이고 어쿠스틱한 악기들과 잘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아이유 ‘밤편지’, 정승환 ‘눈사람’, 첸 ‘꽃’ 등을 작곡한 제휘의 곡으로 피아노 솔로와 보컬의 심플한 음색에 악기들이 더해져 감미로움을 더하고 있다.

미숙하고 위태로운 열여덟. 늘 혼자였기에 감정표현에는 서툰 준우에 대한 믿음을 내비치며 그가 떠나지 않도록 붙잡아 준 수빈, 그리고 그 믿음으로 더 이상 도망치지 않을 용기를 얻은 준우. 서로를 지켜주고 위로하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풋풋한 설렘을 자극할지 기대를 모은다.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Part.2 ‘옹성우 – 우리가 만난 이야기’ 는 오는 5일(월)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희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