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아이즈원, ‘비올레타’ M/V 4000만뷰 돌파 기념 스페셜 영상 공개..시선 강탈

기사승인 2019.07.20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오프더레코드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아이즈원(IZ*ONE)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아이즈원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에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 플라워 버전 영상을 업로드했다.

미니 2집 활동 당시 아이즈원은 SNS를 통해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000만뷰를 달성했을 경우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걸었고, 최근 4000만뷰 돌파에 성공하면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비올레타’ 플라워 버전 공개를 결정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즈원은 ‘하트아이즈’ 비올레타 버전 오피셜 포토에서 볼 수 있었던 바이올렛 컬러의 의상을 입고 손에는 제비꽃을 든 채 ‘비올레타’를 부르고 있다.

따로 안무를 선보이지 않았음에도 영상 전체를 화사하게 가득 채우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우월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달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대만, 홍콩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EYES ON ME)’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지난 6일과 7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KCON 2019 NY'에 참석해 현지 한류 열기에 불을 지폈으며, 오는 8월부터는 일본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일본 콘서트는 8월 21일 마쿠하리 멧세를 시작으로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건봉 finklja@nate.com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