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슈퍼밴드' 호피폴라부터 애프터문까지, 결선 6팀 전국투어 개최

기사승인 2019.07.1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JTBC '슈퍼밴드'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최근 종영한 JTBC ‘슈퍼밴드’ 결선 6개팀이 전국투어 콘서트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지난 12일 생방송 파이널 무대로 종영한 JTBC ‘슈퍼밴드’는 음악 천재들의 명품 무대로 그 동안 참가자들의 라이브를 직접 보고 싶어하는 팬들의 성원이 끊이지 않았던 프로그램이었다.

쏟아진 콘서트 개최 요청에 대한 보답으로, ‘슈퍼밴드’ 전국 투어 일정이 잡히면서 음악 팬들의 여름을 더욱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전국 투어에는 ‘슈퍼밴드’ 결선 라운드에 진출했던 6팀이 나선다. 우승을 차지한 ‘초대 슈퍼밴드’ 호피폴라(아일 김영소 하현상 홍진호)와 준우승팀 루시(이주혁 신광일 신예찬 조원상)는 물론, 퍼플레인(양지완 김하진 이나우 정광현 채보훈), 모네(자이로 김우성 벤지 홍이삭 황민재), 애프터문(케빈오 디폴 이종훈 최영진), 피플 온 더 브릿지(이찬솔 강경윤 김준협 김형우 임형빈)가 모두 나선다.

‘슈퍼밴드’ 전국 투어 티켓 예매는 7월 19일 낮 12시 개시된다. 공연은 5개 지역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8회 열린다. 서울과 부산, 수원에서는 1일 2회로 진행돼 더 많은 음악 팬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8월 3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공연이 열리며, 이어서 8월 10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두 번째 공연이 진행된다. 세 번째 지역은 부산으로, 8월 17일 KBS부산홀에서 공연한다. 이어 8월 24일에는 수원 경희대 체육관에서 다시 수도권 관객을 만난다.

마지막 일정은 9월 8일 대구 EXCO에서 열리는 대구 공연으로 ‘슈퍼밴드’ 전국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7월 19일 낮 12시 티켓 오픈에  앞서, 7월 15일 월요일 오후 4시 티켓 예매 공지가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

김은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