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강지환, 성폭행 혐의 "일정 취소"..'조선생존기' STOP

기사승인 2019.07.10  

공유
default_news_ad1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및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그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며 향후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경찰 조사에 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0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강지환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9일 오후 10시 50분쯤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강지환은 회식 후 A씨와 B씨 등 외부 스태프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 강지환은 "술을 마신 것까지는 기억이 나는데 그 이후는 전혀 기억이 없다. 눈을 떠보니 A씨 등이 자고 있던 방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1시간여 경찰 조사를 받은 강지환은 현재 유치장에 입감됐다.

이에 강지환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불미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유감"라며 "이번 사안에 대한 심각성과 더불어 배우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했던 부분에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고 조사 결과가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라 어떤 말씀을 드리는 것도 조심스럽다"며 "피해자 역시 함께 일하던 스태프이자 일원이기 때문에 두 사람을 보호하는 차원에서도 섣불리 입장을 전하기가 조심스러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강지환의 향후 거취에 대해 "강지환은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참여할 것"이라며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한편, 강지환이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는 금주부터 결방을 결정했고 결국 방송 중단으로 가닥을 잡는 모양새다. 이 작품은 강지환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코리아가 제작을 맡은 작품이기도 하다. 총 20부작으로, 현재 10회까지 방영됐으나 해당 드라마의 VOD 서비스 공식사이트는 물론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에서도 일괄 삭제됐다. 

이하,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 공식입장 전문.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입니다.

우선 불미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유감입니다.

최근 불거진 일에 대해 당사에서도 면밀하게 상황을 파악 중이며, 이번 사안에 대한 심각성과 더불어 배우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했던 부분에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에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고 조사 결과가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라 어떤 말씀을 드리는 것도 조심스럽습니다.

또한 피해자 역시 함께 일하던 스태프이자 일원이기 때문에 두 사람을 보호하는 차원에서도 섣불리 입장을 전하기가 조심스러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강지환은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은정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ad27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