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예은, '뮤직뱅크' MC 성공적 데뷔 "행복하고 감사..최선 다하겠다"

기사승인 2019.07.0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KBS '뮤직뱅크' 화면캡처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배우 신예은이 KBS2 '뮤직뱅크'의 새 진행자로 성공적인 MC 데뷔를 치렀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의 새 MC로 발탁된 신예은이 첫 생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오프닝 무대에서 상큼 발랄한 핑크빛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트와이스의 ‘SIGNAL’에 맞춰 깜찍한 안무를 선보이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어진 듀엣 무대에서는 맑은 목소리로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불러 주목을 모았다.

이날 무대를 위해 신예은은 매일 연습실과 녹음실을 오가며 음원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에도 공동 MC인 최보민과 안정적인 호흡으로 활기찬 진행을 이어가 호평을 받았다.

방송 직후 신예은은 “’뮤직뱅크’ MC라는 큰 자리에 설 수 있게 되어 무척 행복하고 감사드린다. 신고식 무대도 열심히 준비했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뜻 깊은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믿어 주시는 만큼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열정 가득한 각오를 남겼다.

한편, 신예은은 지난해 웹드라마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한 신예 배우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주인공 윤재인 역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김영기 tvj@tvj.co.kr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